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시민과 함께 다시 뛰는천안

현장속으로 Mayor of Cheonan-Si

참여후기

동남구 문암3길(신안27통) 주거지역 수해대책 글의 상세내용

『 동남구 문암3길(신안27통) 주거지역 수해대책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동남구 문암3길(신안27통) 주거지역 수해대책
작성자 유** 등록일 2021-06-04 조회 1399
첨부  
점점 다가오는 장마철과 태풍에 노심초사하던 주민들의 걱정을 덜어 주시기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주신 시장님과 관련부서장님, 관련 주무관님들께 주민을 대신하여 감사드리며, 협조해 주신 백석대학교와 적극적으로 남아 있는 민원을 해결하시겠다는 동남구청 건설과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당부드리고 싶은 것은 관련부서에 일반 민원을 제기하는 경우, 부서 차원에서 해결될 수 있도록 하시어 시민들이 굳이 직소민원을 제기 하지않도록 해 주셨으면 합니다.
앞장서 주신 권오중 시의원님과 전전긍긍 해결방안에 몰두하시던 이은미직소민원팀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함께 만들어 가는 시민이 되겠습니다.

삭제

동남구 문암3길(신안27통) 주거지역 수해대책 글의 답변

『 동남구 문암3길(신안27통) 주거지역 수해대책 』글의 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동남구 문암3길(신안27통) 주거지역 수해대책
작성자 관** 등록일 2021-07-02 조회 1095
첨부  
빗물 발생 지점이 사유지라서 판단하고 조율하는데 우리시가 조금은 어려움이 있었던 사안인바
관련부서에서 적극적인 대안마련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주민들의 어려움이 다소 해결 된 것 같아 시입장에서도 참 기쁩니다.
그리고 시정발전과 지역돌봄에 늘 애쓰고 계신 회장님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열린시장실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답변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12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