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팝업존 닫기

함께 채워가는 행복, 아름다운 천안,
봉사의 손길이 있어 천안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알림판

언론보도

천안시 자원봉사자, 부여군 수해 복구에 "구슬땀"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천안시 자원봉사자, 부여군 수해 복구에 "구슬땀"
작성자 천안시자원봉사센터 등록일 2022-08-19 조회 1605
첨부 보도사진.jpg
천안시 자원봉사자, 부여군 수해 복구에 "구슬땀" 1번째 관련 이미지

천안시 자원봉사자, 부여군 수해 복구 관련 이미지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있습니다.

천안시 자원봉사자, 부여군 수해 복구에 구슬땀 10개 자원봉사단체 40여명 참여, 후원금 200만원과 아이스크림 1천개 후원 C뉴스041 천안시 자원봉사자들이 부여군 은산면 수해 지역을 찾아 복구 작업을 펼치고 있다. 천안시는 8월 18일 자원봉사자 40여명이 부여군 은산면 수해 지역을 찾아 복구 작업에 구슬 땀을 을렸다고 밝혔다. 이번 부여군 피해 복구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단체는 도담도담, 자원봉사강사단, 목천읍자율방재단, 고사리(고령사회를 이롭게 - 천안여성연합), (사)천안시자원봉사단연합회, 바르게살기운동천안시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천안지구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천안시지부, 사랑의열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천안시나눔봉사단, 유성산업 등 모두 10개이다. 이날 봉사활동 외에도 피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후원금 200만원(고사리 - 회장 이혜주, 더위드봉사단-회장 송의영)과 아이스크림 1,000개(사랑의열매 - 회장 한동훈) 전달식도 진행됐다. 신속한 복구를 위해 유성산업이 지원한 굴착기도 현장에서 활약을 펼쳤다. 활동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2020년 천안이 수해를 입었을 때 누구보다 먼저 달려와 준 부여군민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며, "작지만 이번 홛동이 부여군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활동에 동참해 준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신속한 복구를 통해 수재민들의 일상 회복이 앞당겨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뉴스041www.cnews041.com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민간협력팀
연락처 :  
041-521-2328
최종수정일 :
2024-02-26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