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버스 기사님 칭찬 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버스 기사님 칭찬 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버스 기사님 칭찬 합니다
작성자 오** 등록일 2024-04-09 조회 95
첨부  
-21번 백석농공단지 <--> 청당벽산아파트-
월봉청솔아파트(용암마을방면) 가는 버스 입니다.
4월8일 월요일에 월봉청솔아파트에서 06:20 쯤 버스를 탑승을 해서 카드 찍으려고 했는데 카드가 안돼서 기사님께 “카드가 안돼서 내려야될거 같아요” 했는데 기사님께서 그냥 됐다고 앉으라고 하셨습니다. 너무 얼떨결 해서 감사하다고 말씀을 못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지금이라도 너무 감사합니다. 그래서 다음날 4월9일 화요일에 똑같이 06:20 정도 버스를 탑승을 했는데 다른 기사님이여서 “ 어제 카드가 안돼서 기사님께서 그냥 태워주셨는데 오늘 두명껄로 찍어주실수 있나요?” 했는데 그 기사님께서 웃으시면서 “ 그냥 찍으세요~ ” 라고 말씀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드렸지만 정말 감동이였습니다.. 천안 버스 기사님이 이렇게 착하신거 정말 처음 알았습니다.. 제가 쓴 글 내용이 보신다면
4월8일,9일,이때 06시? 출근 하신분께 칭찬뱃지라도 드리면 어떨까 합니다.. (첫차인거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자나깨나!! 안전운전하세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